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환급여부 | 환급과정 | 훈련기간 | 30일 (17시간)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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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CS소분류코드 | 02010101 | NCS소분류명 | 경영기획 | |
스마트기기활용 | 모바일수강 가능 | 수강료 | 50,490원 | |
국비지원 | 27,760원 | 자비부담금 | 22,730원 | |
사업주훈련지원 | 우선지원기업 | 천명미만기업 | 천명이상기업 | |
90% | 80% | 40% | ||
강좌소개
강의목표
학습대상
강사소개
내용전문가 | 김선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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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력 및 소속 |
• 삼성전자 • 국립아시아문화전당(VR미술관 테스트 크리에이터) • 브로큰브레인(VR콘텐츠 제작) • 드림스퀘어 • VR연구소 칼럼니스트 • 멀티캠퍼스 VR아카데미 강사 |
학력 및 전공 | • 서강대학교 컴퓨터학과 |
평가방법 및 수료기준
구분 | 수료기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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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도율 | 80% 이상 |
진행단계평가(10점) + 평가시험(90점) | 합계 : 60점 이상 |
학습목차
차시 | 내용 | 시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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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| 가상현실의 개요 (1)-가상현실(VR)과 증강현실(AR)의 개념 | 24 분 |
2 | 가상현실의 개요 (2)-혼합현실(MR)과 모의현실(SR)의 개념 | 23 분 |
3 | 가상현실의 개요 (3)-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의 산업에 대한 접근 | 22 분 |
4 | 가상현실의 기술 (1)-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의 역사 | 26 분 |
5 | 가상현실의 기술 (2)-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의 현재와 미래 | 27 분 |
6 | 가상현실의 기술 (3)-360 영상 | 22 분 |
7 | 가상현실의 적용사례(1)-개요 | 22 분 |
8 | 가상현실의 적용사례(2)-게임 | 24 분 |
9 | 가상현실의 적용사례(3)-여행, 테마파크 등 | 23 분 |
10 | 가상현실의 적용사례(4)-의료 | 21 분 |
11 | 가상현실의 적용사례(5)-SNS,성인산업 | 21 분 |
12 | 가상현실의 적용사례(6)-미술 및 전시 | 25 분 |
13 | 가상현실의 적용사례(7)-전장사업, 정비 및 디지털 쇼룸 | 27 분 |
14 | 가상현실의 리더들(1)-오큘러스, 소니, HTC | 22 분 |
15 | 가상현실의 리더들(2)-유니티, 에픽게임스 | 21 분 |
16 | 가상현실의 리더들(3)-마이크로소프트, 인텔 | 21 분 |